어사이드 닫기

미트클럽 로고

0
MENU

자주묻는질문

  • [배송안내] 배송가능구역   

    번호: 8

    미트클럽은 오뚜기 물류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자체 보유하고 있는 신선탑차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각지로 익일신선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지역에 따라 신선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 해당 지역에는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로 포장한 택배 발송을 진행합니다.

    위 사항을 사업자를 가지고 있는 기업회원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이며 개인회원은 전체주문 택배배송입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배송권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eatclub.kr/board/view?id=notice&seq=47

  • 기업회원

    └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아도 매월 10일 이전에 회원가입시 기재해주신 사업자번호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발행된 계산서는 발행일로부터 1~2일 이후에 홈텍스 및 회원정도의 이메일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홈페이지상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여도 전산상 사업자 회원일 경우 현금영수증이 아닌 계산서가 발급됩니다.


    개인회원

    └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아도 매월 10일 이전에 회원가입시 기재해주신 휴대폰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발행된 현금영수증은 홈텍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비 절감을 위해 본인의 사업자가 아닌 사업자번호로 가입한 기업회원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하며 회원정보에 기재한 사업자번호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기타]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6

    • 회원탈퇴 PC.jpg (657KB)
    • 회원탈퇴 모바일.jpg (361KB)

    PC 버전








    모바일웹&어플 버전




  • [상품관련] 프리미엄 상품이란?   

    번호: 5

    프리미엄 선별 돈육은 미트클럽에서 1+등급 돼지를 엄선해 도축한 브랜드입니다.

    1+등급 아래의 돼지는 쓰지 않기 때문에 품질이 고루 우수하며

    1+등급 선별 돼지 내에서도 자체적으로 품목을 검수하기 때문에 보다 질 좋은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중량과 차액금   

    번호: 4

    육류 상품 특성상 상품마다 중량이 모두 다르며 상품 출고시 위에서부터 순차적으로 꺼내기 때문에 중량 선별 작업이 어렵습니다.

    이에 임의의 상품 최대 중량을 설정한 후 그에 따른 주문금액이 산출되어 고객님께 나타납니다.

    출고된 상품의 실중량은 배송시 함께 드리는 명세서와 박스 라벨지에 별도 표기가 되어있으며

    출고된 중량값과 결제해주신 최대중량값에 차액이 생기면 차액만큼 예치금으로 충전 또는 환급됩니다.

    만일 중량값이 초과되어 별도의 추가금액이 생길 시엔 고객센터 측에서 따로 연락드려 안내 도와드립니다.


    [예치금] 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출금을 원하실 시 출고 당일 오후 4시까지 출금요청을 하시면 오후 4~6시 사이에 환급 계좌로 출금됩니다.

  • [입점사] 입점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번호: 3

    입점사 등록은 자사와 정산 및 배송과 관련한 사항을 협의해야 합니다.

    또한 입점사 가입 및 입점사 관리자 페이지 안내는 미트클럽의 관리자가 실행하므로

    입점 문의 혹은 입점 의사가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시간 지정 및 안내   

    번호: 2

    오뚜기 물류 서비스 특성상 배송 시간 지정이 어려우나 지정일 배송 이외의 권역에 한해서 배송 날짜 지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배송 시간 확인은 주문 후 다음날(배송받으시는 날짜) 12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시간을 확인하시고 싶은 경우에는 1대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또한 배송 기사님의 스케쥴에 따라 늘 배송 순서 및 시간이 바뀌오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주문취소]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번호: 1

    자체적인 주문취소는 결제확인 상태까지만 가능합니다.

    신선제품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로 회수되는 상품은 돌아오는 과정에서

    냉동, 냉장 상태가 유지되지 못하므로 전량 폐기됩니다.

    이에 고객 단순변심 또는 오주문에 의한 상품준비중 단계의 취소 및 교환, 환불은 불가하오니

    이점 주의하시고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를 해야할 시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 취소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이미 배송된 이후면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